본문바로가기

리뷰 보기

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 리뷰 김수* 2019-05-07

 

 

플스CD파는 매장 자주 가는데 갈때마다 듀얼쇼크 두개를 올려두고 충전하는게 사고싶어서 갈 때마다 고민을 많이했는데 드디어 플스4 주변기기로 추천받는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를 겟하게 되었어요!! 완전 행복행복 :D​



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를 개봉해보니 포장 자체가 꽤 고급스럽더라구요.

플스 주변기기르난게 눈에 띌 만큼 뭔가 색상 컨셉도 잘 맞아보이네요 :)

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는 기본적으로 듀얼쇼크 두대를 충전 할 수 있고 고속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요.

충전 할 때 듀얼쇼크 위에 색상으로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으니 굿굿!​



뒷면에는 상세하게 설명이 써 있어서 사용하는데에는 걱정이 없답니다.
충전 케이블을 연결하고 듀얼쇼크를 위에 꽂기만 하면 되니 솔직히 어려운건 없어요.
USB타입으로 충전 할 수 있으니 플스에 연결해서 충전 할 수도 있고 전원이 있다면 전원에 연결해서 충전도 가능해요.
요즘 충전기들이 USB단자 쪽 분리해서 사용 할 수 있게 나오니 충전기에서 케이블만 빼놓고 충전해도 되더라구요 :)​

 

상자 안에도 잘 정리가 되어 있고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:)

새 제품 받을 때에는 스크래치 하나에도 신경쓰이는 법인데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.

 


플스4 듀얼쇼크 충전기로 좋은 갬맥 듀얼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는 패드를 두개 충전 할 수 있는게 굉장한 장점이죠 :)
깔끔한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집 안 어디에 두어도 튀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라 굉장히 맘에 들더라구요.​


듀얼쇼크 충전기로 좋은 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는 밑에 선을 놓을 수 있는 홈이 있어서 굉장히 편해요.

플스도 연결하고 티비도 연결하고 이것저것 연결하다 보면 선이 굉장히 신경쓰이는데 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는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:)

미끄럼방지도 되어 있어서 밀려 날 일이 없어서 편하답니다!​



충전하는 단자가 먼지가 많이 탈까 걱정했는데 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는 평소에는 튀어나와 있어서 단자부분이 보호돼요!

듀얼쇼크를 연결 했을 때에는 눌리면서 충전 단자 부분이 듀얼쇼크에 연결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.​



듀얼쇼크 충전기 위에 듀얼쇼크 두개를 올려보았는데 잘 맞더라구요.

약간 앞으로 기울어 있는 듯한 느낌으로 꽂게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조금 조심히 꽂았는데 익숙해지니 이제는 눈감고도 꽂을 정도가 되었네요.

항상 듀얼쇼크가 집에 굴러다니고 있었는데 위에 올려두면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수납의 효과도 있어서 마음에들더라구요.​


TV 옆에 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를 놓은 모습인데 닌텐도스위치가 뒤로 밀려나버렸네요ㅋㅋㅋㅋ

충전을 하고 있는 상태라 위에 불빛이 나오는데 충전을 다 하고 나면 충전기가 연결 되어 있어도 위에 불빛은 나오지 않아요.

플스4주변기기 중 최고인 충전을 하면서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으니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.

충전 단자 신경쓰면서 연결하지 않아도 되니 기스도 나지 않고 편하게 충전 할 수 있는 갬맥 시그니처 듀얼패드차져!

플스4 주변기기 중 필수로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:)​


    Top